본문 바로가기
게임

로블록스 게임설명

by 행복한 햄스터 2023. 6. 18.

안녕하세요. 오늘은 로블록스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. 먼저 로블록스는 요즘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게임입니다. 이 게임은 가상현실에서 다른 사람이 만든 게임을 체험해 보는 게임입니다. 이 게임에서는 캐릭터를 꾸미고 친구들과 게임을 하면서 소통을 합니다. 로블록스에서는 로벅스라는 가상화폐가 있는데 그 화폐로는 캐릭터를 꾸밀 옷을 구매할 수 있고 게임 안에서의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. 로벅스는 구글기프트카드로 얻을 수 있습니다.

 배드워즈

배드워즈는 인기 있는 게임중 하나로 전투를 하는 게임입니다. 이곳에서는 키트라는 것이 있는데 이 키트를 사용하면 이 키트만의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 현질을 안 하는 분은 무료 키트를 쓰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 하지만 이 무료키트는 1주일에 키트가 바뀝니다. 그리고 레벨이 20이 되면 특별한 무료 키트를 1개 더 얻을 수 있습니다. 이곳에서도 로벅스를 쓰면 키트나 배틀페스를 살 수 있습니다. 

입양하세요

입양하세요는 게임안에서 동물을 키우며 생활을 하는 게임입니다. 이 게임은 사람들이 아주 많이 하는데요. 그래서 사기를 치는 사람이 많습니다. 이곳에서는 지금 여름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. 여름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비치볼을 얻게 되는데 그 비치볼로  여름이벤트 펫이나 펫 장식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.  

킹피스

이 게임은 원피스 영화를 바탕으로 만든 게임 인데요.이 게임은 열매를 먹어서 스킬을 잠금해제해서 스킬을 쓰며 레벨업을 하고 검을 구매해서 각종 보스들을 잡아서 보상을 얻는 게임입니다. 이 게임에서는 해왕이나 유령선을 소환할 수 있습니다. 하지만 해왕과 유령선을 소환하기 위해서는 로벅스가 필요합니다. 그리고 이 게임에서는 요루라는 검을 로벅스로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.

이렇게 로블록스 게임과 게임추천을 해보았습니다.